소녀시대가 한국에서의 바쁜 일정으 쪼개어 홍콩 공연을 가졌다. 소녀시대는 지난 15일(일요일) 아시아순회공연의 첫 일정으로 홍콩 국제전람관(亞洲國際博覽館 AsiaWorld-Expo)의 아레나홀에서 단독 공연을 가졌다.



홍콩 언론보도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공연 전날(14일)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밤 10시 반에 홍콩 공항에 도착했다. 언론에 따르면 그 시각에 400여 명의 팬들이 이들을 기다렸다고. 공항내 혼란을 우려하여 밤 12시가 지나 별도 통로로 공항을 빠져나갔고  40여 명의 보안요원이 경호하는 가운데 이들은 3대의 차에 나눠타서 숙소로 이동했다. 이 과정에서 다소 혼란이 있었다고. 소녀시대는 짐을 풀자마자 공연이 열릴 월드엑스포 아레나를 찾았다.




15일. 공연이 열리기 전, 오후 4시에는 홍콩 매체를 위한 기자회견이 짧게 열렸다. 홍콩 성도일보에 따르면 17분만에 끝났다고. 




질문에는 소녀시대 홍콩 팬들이 밤을 새며 줄을 지어 표를 구한 것과 30분만에 매진된 것에 대한 소감을 물어보았고 이에 대해 서현이 "우리는 홍콩에 처음 공연온 것인데 이렇게 팬들이 많을 줄은 몰랐다."며 무척 놀라는 표정이었다고.





제시카와 윤아는 이전에 가족과 함께 홍콩을 왔었다면서 가장 인상에 남는 것은 맛있는 음식과 빅토리아의 야경이 아름다웠다며 멤버들과 함께 오고 싶었는데 이렇게 공연으로 오게 되었다고 대답.



드라마 출연에 대해 제시카는 "올 상반기에는 각자 자기의일을 할 것이다. 나머지  멤버들도 드라마에 출연한다. 나는 처음으로 드라마를 찍게 된다. 기대해 달라."고  (제시카는KBS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 출연할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마지막으로 설을 앞둔 홍콩 팬들을 위해 "Happy New Year!"와 함께 광동어로 "恭喜發財!"라고 외쳤다.






저녁 8시에 열린 소녀시대의 공연은 홍콩 팬들을 감동과 흥분의 도가니로 빠뜨렸다고.  <<미스터 택시>>를 시작으로 멤버들이 공중에서 로프를 타고 내려오며 << I'm In Love With The HERO>를 부르자 객석은 열광의 도가니.






소녀시대는 이날 함께, 또 각자 노래와 공연으로 홍콩 팬들을 '소녀시대의 매력'에 푹 빠뜨렸다. 효연은 리한나의 Please Don't Stop The Music를, 제시카는 Almost를, 서니는 'Three'를 수영은 Sway를, 그리고 서현은 Stuff Like That There, 윤아는 '4Minute'을 보여주었다고.

(출처: sm타운 페이스북 )


SM타운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작년 대만공연에 이어 이번에 홍콩 투어, 그리고 오는 2월12일 소녀시대는 태국에서 '걸스 제너레이션 투어'를 이어간다고.

 

소녀시대의 홍콩 공연 규모를 알아보기 위해 홍콩의 예매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공연소개 사이트를 보니 이런 말이 있다. "이번 홍콩공연의 개런티는 아시아 천왕 레인(비)의 뛰어넘어 세계적 스타 수준이다."고 소개했다. 완벽한 공연을 위해 분장사, 공연팀, 근접경호원 등 100명에 이르는 스태프들이 한국에서 건너왔다고. 그리고 무대설치와 관련 4개의 대형 콘테이너로 서울공연 설비를 옮겼다고 한다. (출처: http://www.gmusichk.com/)


(출처: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

이번 공연 티켓 가격은 (홍콩 인터넷사이트) 무대 가까이 1480 HK$(스탠딩, 21만 8천원)에서 객석 680 HK$(10만원)까지.


관련 동영상보기

http://hk.news.yahoo.com/video/entertainment-19458533/title-27896177.html
얼마나 급했는지 동영상 처음.. 날짜가 1월 15일이 아니라 11월 15일로..

http://hk.news.yahoo.com/video/entertainment-19458533/title-27896061.html

http://hk.news.yahoo.com/video/entertainment-19458533/title-27888903.html

http://hk.news.yahoo.com/video/entertainment-19458533/title-27895645.html


기타 사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박재환=중국通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